다음과 같은 사유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신속한 처리를 위하여, 1:1 채팅상담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1. 오배송
- (필수) 수령하신 제품 사진 첨부
2. 제품 불량
- (필수) 불량 사유와 수령하신 제품 사진 및 동영상 첨부
3. 패키지 및 제품 파손
(필수) 아래와 같은 총 4장의 사진 첨부
택배사측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최소 1주 소요됩니다.
▷ 전체 박스 사진 (1장)
▷ 파손부분 상세 사진 (1장)
▷ 라벨이 부착된 패키지 사진 (1장)
▷ 파손 수량 파악이 가능한 사진 (1장)